잠실 롯데타워 내부 노티드 도넛 후기
오늘은 아이와 함께 잠실역에 있는 롯데타워에 왔어요. 아이와 놀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이곳을 소개할게요.
노티드는 맛있는 도넛과 음료가 있는 유명 브랜드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30~22:00시까지 운영되며 거의 저녁이 되면 남아있는 도넛이 몇 개 없어서 가실 경우 좀 일찍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대는 우유 생크림 도넛은 3,900원, 얼그레이 도넛은 3,500원, 베리초코 컵케이크는 5,500원으로 먹기 부담 없는 가격대입니다. 여기서 장점은 아이가 심심하지 않게 색칠할 수 있는 페이퍼를 자유롭게 가져갈 수 있었어요. 우리 아이는 신이 나서 색칠할 종이들을 챙겨 왔어요. 미리 색연필을 챙겨갔는데 이렇게 집중하면서 색칠공부할 줄 몰랐네요. 그리고 제공되는 스마일스티커들을 맘껏 가져걸 수 있어서 아이가 붙이거 싶은 곳에 마구마구 붙이면서 놀았어요. 한참을 색칠하고 붙이고 놀 수 있었어요. 아이가 컵케이도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있어했네요. 그리고 5층 뷰에서 바라본 석촌호수를 볼 수 있어 경치도 멋있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과 팬시용품도 구경하고 귀여운 인형들도 보니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네요.
노티드월드 (잠실 롯데월드몰)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층 (F05~11호)
https://naver.me/5kXypYtz
베질루르 선셋 에비뉴 밀크티 맛집
롯데타워 5층에 넓게 자리하고 있는 베질루르 선셋 에비뉴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잠실 밀크티가 맛있는 베질루르 카페는 눈에 띄게 위치하고 있었어요. 5층에 다른 카페들도 있지만 사람들이 자리가 없는 주말일 경우 이곳 베질루르는 공간이 굉장히 넓어 자리가 항상 부족하지 않았어요. 운영시간은 오전 10:30분부터 저녁 22:0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시그니처인 솔티 캐러멜 아이스크림은 4,200원이며 아메리카노는 4,500원, 카페라테는 4,800원으로 부담 없이 수다 떨면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입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아이가 먹을만한 메뉴로는 밀크아이스크림로 맛이 일품입니다. 아이스크림은 후식으로 먹으면 개운하고 시원하더라고요. 너무 달지 않아서 부담 없이 먹일 수 있었어요.
롯데월드몰 산책로
롯데월드몰 앞에 있는 잔디밭에는 아름답게 꾸며진 꽃과 조형물들이 있고 아이가 뛰어놀기에 평평해서 맘껏 뛰어놀 수 있었습니다. 계절마다 행사를 하셔서 올 때마다 새로운 느낌을 받는 것 같아요. 산책로를 따라가면 석촌호수 주변으로 산책로가 있어 운동하기 좋은 것 같아요. 롯데월드로 가는 길에 피아노가 있더라구요. 실력자들이 지나가다가 멋진 선율의 피아노를 치는 경우도 있어서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서진이도 피아노를 쳐보았어요. 아이도 롯데월드가 보이는 성을 보면서 공주님 성이라고 좋아했답니다. 그리고 심심치 않게 오리들을 볼 수 있어요. 꽥꽥 소리를 내니 우리 아이도 신기한지 한참을 관찰하고 먹이도 주고 싶어 했어요. 한 바퀴 돌면 한참 돌 것 같아서 롯데월드까지 보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아이가 하루종일 롯데월드몰에서 놀았더니 피곤하지 유모차에서 자꾸 누워 있으려고 하네요. 오늘도 꿀잠 자는 게 가능할 것 같네요.
롯데월드몰점 아쿠아가든
롯데월드몰점의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아쿠아가든입니다. 카페 들어가는 입구에 넓직한 유리 수족관이 있어서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보고 있었어요. 우리 서진이가 계속 물고기들을 신기하게 보니까 한번 들어가 보자 해서 들어가게 된 아쿠아가든을 소개할게요. 매일 아침 10:30분에서 저녁 22:00까지 오픈하고 있으며 메뉴의 가격대는 아무래도 아쿠아 수족관이기 때문에 보통 카페보다 거의 2배 정도 되는 것 같았어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9,000원이고 카페라테는 9,000원입니다. 아쿠아 요구르트는 10,500원으로 거의 입장료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그래도 그 가격 내고 아이와 거북이와 다양한 물고기들이 있는 수족관을 보면서 힐링할 수 있는 카페입니다.